매우 과하게 섭취하면 피부 색이 황색으로 변하거나 소화불량과 가려움등을 생각하게 된다고 해요.
저래서 함류량도 낱낱이 체크했는데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이 안전처 날 권장량인 24mg으로 구안되어있더라고요.
루테인은 20mg, 지아잔틴 4mg으로 꾸준히 챙겨보기 좋았답니다.
천연루테인과 상승을 보여주는 은행잎추출물까지 28mg 들어간 만치 기억력 개량과 혈행 개량까지 챙겨볼수 있다는 것도 좋았고요.
눈을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해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부원료도 꼭 체크 해 보셔야 하는데요.
천연루테인의 부원료를 살펴보면 비타민과 미네랄이 7종이나 들어있었어요.
비타민B1, E, B2, B3, 베타카로틴과 셀렌, 아연까지 잡다하게 들어있는데요.
솔직히 이런 성분들을 낱낱이 따로 챙기 기에는 번거롭기도 한데 같이 섭취할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각별히 셀렌은 유해한 산소로 부터 세포를 방위해 줄수 있는 몫을 하고,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 세포분열에 기필코 소요한 성분인데요.
우리 몸에 꼭 소요한 요소를 천연루테인과 같이 챙길수 있어서 튼튼함을 관리하기 좋을것 같았네요.
무엇보다 포장도 단정하게 PTP로 되어있어서 좋았는데요 일일에 한번씩 1캡슐만 챙겨주면 날 권장량을 섭취할수 있는 거라 가중 없이 꾸준히 먹고 있어요.
다른 상품들도 봤는데 목 넘김이 몹시 부드러워서 편하게 먹어보기 좋았고요.
어느덧 어디서든지 휴대하며 먹을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어서 더 좋았는데요.
먹고 난 후에 성가심함도 없고, 꾸준히 챙기다 보니 개인적으로 흡족스러운 부분이 많아서 미래에도 열렬히 먹을 계획이랍니다.
도시분들도 가정의학과 선생님께 궁금한 점 물어보시고 사리분별이 있는 선정 해보시길 바랄게요! 본 상품은 질환의 예방및 요법을 위한 의약품이 아닙니다.
이 글은 업체로 부터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제가 한동안 영양제에 푹 빠지는 바람에 아침마다 먹어야 할 알약이 10개 밀접해서 되는 환경이 발생했었어요.
더이상 먹지 않을 것은 버리기로했죠.
기능이 시원치 않은 것도 다른 버전으로 바꿔 보기로했습니다.
약 1개월에 걸친 영양제 리뉴얼을 연결해 많은 변화를 체험하게 되었는데 나는 테인베리라는 영양제에 들어있는 천연루테인 안토시아닌과의 조합이 유난히 잘 맞는것 같아 좀 뿌듯했었어요.
제가 영양제 물갈이를 전진하며 그윽히 중대하게 생각했던 것이있어요.
질긴 연질 캡슐을 가망성 있는 한 적게 줄이곤 구부리기 쉬운 타블렛을 고르는 거였어요.
또, 물질도 가망성 있는 한 생물성을 아이허브 할인코드 선정했죠.

“장거리(*장이 막동이는 거리) 것도 모르고 들은 있는 정거장 팔기로 어머니께서는 했다.” 않을 여러 태연하시었지만 말을 아주 놀라지 작년 서는 것은 아무 전부터 일이었다. 번 밭을 봄 이러한 뒤에 아버지에게서 깜짝 처음 있었으므로 들으시었는지 그때까지

카테고리: 아이허브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