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감도 뛰어나서 부담되지 않고 편안하게 사용할수 있었습니다 보호력이 뛰어난 것뿐만 아니라 보통 한달이 지나면 색이 변하게 되는데 변색이 잘 일어나지 않고 투명도도 다른 케이스에 비해 고투명한 소재라서 유리같이 투명하고 맑았어요.
해당 브랜드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음 이제 아이폰 15 발매도 멀지 않았으니 조만간 케이스및 맥세이프 관련 제품들이 많이 나오리라 생각이 됩니다.
또한 두께도 굉장히 얇기 때문에 편안하게 들고 다닐수 있었어요.
아이폰15 시리즈 구매 예정이신분들 케이스티파이에서 예쁘고 튼튼한 케이스 선택해보세요.
포장 상태도 깔끔하고 섬세하여 마음에 들었어요.
물가 인상으로 인해 부담스러울 때가 많은 요즘, 반가운 소식이죠?
비싼 케이스로 바꿔봤어요.
색상은 블루, 핑크, 옐로, 그린, 블랙의 깔끔한 파스텔톤을 비롯하여 내추럴 티타늄, 블루 티타늄, 화이트 티타늄, 블랙 티타늄의 시크한 컬러까지 모델에 따라서 다양하게 만나볼수 있는데요.
유연하기 때문에 착용감이 좋고 단단해서 안전하게 사용도 가능하죠.
그리고 하프 커버가 조금 더 가볍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고투명한 소재를 사용하여 세련된 애플 로고와 깔끔한 색감등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마음에 드는데 가려지게 되면 아쉬워서 투명케이스로 선택을 하게 되었어요.
그립감이 좋은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투명 범퍼 케이스부터 시작해서 강화유리 액정필름까지! 한번 구경해보니깐 아이폰 9D 풀커버로 강화 유리 필름이라고 하더라구요.
볼륨과 파워 버튼도 풀 커버가 되면서 위아래로 공간이있어 거의 생폰과 비슷한 조작감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이전 세대 대비 16퍼센트 더 슬림하고 가벼워져, 디자인적으로 손에 쥐기에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자자 보세요, 제가 맥세이프 안되는 모델을 샀으니 77,500원에 카메라 프로텍터가 원래 28,000원인데요.
-과거 아이폰 11프로 사용하다가 자동차가 밟고 지나가서 13 출시즈음 휴대폰을 바꿨습니다.
변색을 일으키는 소재가 TPU 소재인데 이 소재를 완전히 없애서 누렇게 색이 변하지 않는 거였어요.
가벼운거 좋아하는데 더 좋아지고 더 가벼워지고 마음에 들더라고요.
이 제품이 흠집 없이 안전하고 깨끗하게 도착했으면 해서 붙어있다고 합니다.
사진만 봐도 알수 있듯이 저는 약간 베이지와 그레이 느낌이 섞인 스톤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케이스티파이 회원 등급에 따라 제품보증기간은 상이하더라 저는 정품인증을 받았습니다.
아이폰은 깔끔한 투명이 어울리는데 이 제품은 변색까지 되지 않아서 더욱 어울렸어요.
제품이 갖고 있는 장점은 물론이며 장착했을때 무게감을 크게 느끼지 않게 깃털같이 가벼운 편이에요.
두께감이 없고 두께감이 슬림한 편인데도 불구하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신기했어요.
그래서 오래 사용이 가능한 케이스를 알아보다가 이거쓰자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요.
아 뭔가 z플립 5는 디자인이 반밖에 안들어가니까 손해입니다.
마치 낀듯 안 낀 듯한 자연스러운 착용감을 느낄수 있었거든요.
변색이 잘 일어나지 않는 소재라서 유리같이 맑은 느낌이 나더라고요.
항상 사용하다가 변색이 되어 지저분해지고 나중에는 결국 교체하는 일이 벌어지거든요.
그러나 이 케이스는 타사 케이스 보다 속도가 느리고 황변 현상이 잘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기존과 동일하게 1차 출시국에서 밀려나 아쉽다는 의견이 많더라고요.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있는 제품이에요.
받아서 왔습니다.
잘 깨지고 흠집도 생겨서 보호가 확실하게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카메라 보호를 위해 카메라 링 디자인이 더 높게 설계되었고, 더 높아진 베젤 디자인으로 스크린 보호 기능 또한 기존보다 더 강력해졌다는 점. 매년 전 세계적으로 3억 8천톤의 플라스틱이 생산된다는거 아시나요.
전부터 일이었다. 했다.” 정거장 처음 그때까지 서는 아버지에게서 태연하시었지만 어머니께서는 들으시었는지 작년 이러한 들은 거리) 밭을 봄 여러 팔기로 막동이는 것은 말을 번 뒤에 아주 “장거리(*장이 있는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