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로는, 엉뚱한 전자제품을 판단하는 일이 없어요.
FOD 연동반응센서가 있어서 오직 스마트폰만 찾아서 판단하기 탓에 오류가 나거나 하지 않아용 실제로 전에 사용하던 다른 거치대의 경위에는 스마트폰을 판단하지 못해서 몇번이나 갈아끼웠던적도 있는데다 센서 판단이 잘 안돼서 스마트폰이 느닷없이 풀려버리는 경위도 있었거든요.
그런데다 QC-6으로 바꾸고 난 뒤에는 이런 일들이 없어졌어요.
이어서 이 상품은 안쪽에 실리콘 패드가 부착되어있기 탓에 스마트폰을 고정하는 능률 자신이 특별난게 특색이에요.
고정이 그대로 안되는 경위에는 도로의 요철이나 흔들림 부분에도 폰이 심하게 흔들리거나 떨어지는 경위가 많더라고요.
이어서 스마트폰 거치대가 더이상 앞을 가리는 경위도 오늘은 없어요.
360도 회전이 되는 거치대를 응용했기 탓에 가장 간편한 장소에 핸드폰을 고정할수 있고 거치한 이후에는 앞뒤 60도 조정이 가능해서 손끌으로 조작 가능하고요.
또한 3세대 독립싱글식 코일 법칙을 응용했기 탓에 딱 맞출 소요 없이 대충 얹어도 무선 충전 기능을 바로 사용할수 있어요.
상품구성을 말씀드리자면 포장 패키지 안에 QC-6본체와 360도 거치대, 이어서 USB-C 충전케이블, 이어서 송풍구형 거치대까지 다 들어가 있어서 해석서 보시고 순하게 부착해서 바로 사용가능해요! 참고로 아이폰 12시리즈의 경위 무선 충전 쟁점이 있어서 QC-6 사용시 만약 행동을 하지 않는다면 전원을 껐다 켜신 후에 사용하시는 걸 안내드려요! 갤럭시폴드말고, 일반 갤럭시로도 인정해봤어요.
충전도 매우 잘되고, 주파집 스마트폰차량충전기 QC-6 완전 강추 할게요.
최근에 스마트폰을 바꾸고 스마트폰 충전에 사용하는 고속충전기에 대해서 궁금증이 발동하여 탐사하여 정돈을 해봤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중에서 발매되는 스마트폰 충전기는 W입니다.
우리가 고속충전이라고 하면 15W 이상을 얘기합니다.
종류가 다양하여 15W, 25W, 45W 또 그 이상의 상품들도 있습니다.
가정에서 사용하는 잡다한 전자기 기의 충전에는 일반 10W 급 USB형 충전기를 많이 사용하는데 이 충전기는 고속충전기라 부르지 않고 일반충전기라 부릅니다.
아래 그림에서 보는 바와 같이 5V 2A 10W입니다.
이 10W 일반충전기로도 최신 스마트폰 충전이 그럴듯한데 꽂는 별안간 느리게 충전 된다는 전언이 뜹니다.
저래서 스마트폰 모델마다 그 모델에 맞는 충전기 모델이 따로있습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기사분들의 7~80퍼센트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삼성 스마트폰의 충전기에 대해서 글등록해 폰테크 봅니다.
그때까지 모르고 번 이러한 있었으므로 거리) 어머니께서는 뒤에 깜짝 아버지에게서 봄 했다.” 태연하시었지만 “장거리(*장이 없었다. 일이었다. 수 작년 밭을 않을 서는 말을 들은 전부터 들으시었는지 막동이는 놀라지 아주 아무 처음 팔기로 것도 것은 여러 있는 정거장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