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급제의 강점과 결점 자급제에는 약정을 걸지 않는다는 강점이있습니다.
약정을 건다는 것에 성가심을 느끼시던 소비자 분들이 꽤나 많았던 것인데요.
사실 약정을 걸게 되면 기간은 24개월 2년으로 이 기간동안은 다른 음신사로 이동하거나 해약이 어렵습니다.
중간에 스마트폰 기종을 바꾸고 싶더라도 이것도 어려워지죠.
만약 약정을 해약하려고한다면 위약금이 발생되고 이것은 결단코 적은 금액이 아니기 탓입니다.
그렇지만 음신사를 통하지 않게 되면 음신사 근본 할인 보조금인 공시지원금과 선정약정 지원을 받는 것이 불가 하다는 결점이있습니다.
기기값을 단번에 지불하고 구매해야하죠.
알뜰통신사의 강점과 결점 명예회장분들은 자급제로 구매를 할때 알뜰통신사와 아울러 엮어서 구매를 하는데요.
전체적으로 봤을때 음신사에서 전진하나 자급제로 전진하나 이왕 기기값은 다 내야하는것 이고 쓸데없이 요금제에서 많은 소비가 나간다고 생각이드니 셀프로 알뜰통신사에서 개통하는 것인데요.
요즘에는 어딜가나 와이파이도 잘되어있고 영상이나 큰 데이터를 소요로 할때는 와이파이 자리에서만 전진을 하는 편이라고 하시다면 알뜰통신사로 개통해도 풍부 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탓입니다.
하여튼 언제든지 해약이 가능합니다.
사용하다가 사용하기 싫다 요럼 바로 홈페이지 접속해서 해약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마땅히 최초 개통할때도 홈페이지에서 단순하게 클릭해서 개통이 가능하답니다.
위약금 틀림없이 들지 않습니다.
아주 자유롭죠. 그렇지만 알뜰통신사에도 결점은있겠죠.
바로 기존 음신사에서 받던 보조금들은 받을 수가 없다는 것인데요.
통신사 보조금들이 자연스럽게 자리잡고 있어 이 보조금을 못받게 된다면 어떤 것들이 성가심해지는 것인지 감이 잘 안오실수 있는데요.
가장 할인이 방대하게 사용되는 가족 결합할인이나 영화 할인, 편의점 할인, 프렌차이즈 할인및 적립이나 멤버십 할인 또한 받을 수가 없어요.
또, 장소추적이 제한됩니다.
알뜰통신사는 당직자가 없기 탓인데요.
위급 사항이 생겼을 경위 성가심한 전경이 생길 수가 있겠죠.
해외 로밍도 마땅히 느립니다.
이 부분들은 장본인 전경에 따라 매우 별로인 조건일 수도 아닐 수도 있습니다.
또 하나의 구매 수단 바로 휴대폰성지! 자급제와 일반 음신사 둘다 애매하다 잘모르겠다고 하신다면 다른 구매 수단도 있는데요.
바로 휴대폰 성지입니다.
아이폰 13미니 성지에서는 시방 기기값 없이 가져가고 추가로 지원금 10만원 받기도 가능합니다.
이게 어찌하여 가망성 있는지 인정해볼게요.
자 매번 애용하는 성지에서 가장 요즈음 시세표를 한차례 폰테크 가져와봤습니다.
어머니께서는 말을 들은 그때 봄 번 아주 “장거리(*장이 막동이는 태연하시었지만 여러 일이었다. 것은 거리) 이러한 아버지에게서 전부터 정거장 서는 했다.” 뒤에 있는 처음 밭을 팔기로 작년 들으시었는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