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5만 평 규모의 대규모 사업지에 주거, 산업, 상업 기반 시설들이 계획적으로 조성되는 자족도시 안에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당 단지는 여러 구역 중 공동주택 1BL에 속하며 3종 일반 주거지역에 해당됩니다.
대지 면적은 약 9만 1천 제곱미터이고, 연면적은 32만 제곱미터가 넘습니다.
건물은 지하 2층부터 지상 35층까지로 구성되며, 총 16개 동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고층으로 설계되어 지역의 랜드마크로서 웅장한 모습을 보여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평형은 59형과 84형으로만 이루어진 아파트 1,980세대가 공급될 예정이며, 향후 거래 가능성을 염두에 둔 구성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또한,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아파트는 모든 세대가 남쪽을 향하도록 건물을 배치하였으며, 동 사이의 간격도 넓게 확보하여 햇볕이 잘 들고 바람이 잘 통하며 시야가 트이는 장점을 누릴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주차는 지하로만 이동하도록 설계되어있는 지상 공원형 아파트로서 매우 뛰어난 환경적 쾌적성을 자랑합니다.
추가로 지하에는 각 세대마다 평균 그리고 녹지 비중을 늘리기 위해 건폐율은 아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 확보뿐만 아니라 101, 102동 사이에는 물텀벙 놀이터가 있어 여름에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을 것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시설은 이것 외에도 도서관, 돌봄 센터, 어린이집, 맘스 스테이션이 마련될 예정이며, 다목적 체육관도 있어 다양한 연령층이 스포츠 활동을 즐길수 있습니다.
또한, 실내 체육관 주변에는 피트니스센터, 골프 연습장, 그룹 운동실등 다양한 운동 시설과 라운지가 준비되어있어 품격있는 여가 생활을 즐길수 있습니다.
실용성을 강조한 내부 설계가 특징인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은 중소형 평형대로만 구성되어있습니다.
총 1,051세대 중 84A 타입은 수납공간인 팬트리와 큰 드레스룸이 포함된 4베이 맞통풍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84B 타입은 3면이 개방된 타워 형태라는 독특한 구조를 적용하여 거실에서 탁 트인 전망을 즐길수 있으며 바람이 통하는 쾌적함도 느끼실수 있을 것입니다.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창고와 복도 팬트리도 인상적인데요.
알파룸이있는 84C 유형도 탑상형 구조이나 맞통풍이 가능하므로 생활 편의성이 뛰어나겠습니다.
59타입 역시 선호도 높은 2면 타워형및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하였고, 드레스룸과 팬트리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하여 신혼부부부터 4인 가족까지 여유롭게 생활할수 있습니다.
이어서 주변 환경을 확인해 보면 사업지 근처에는 15만 5815제곱미터 규모의 공원 용지가 조성되어 숲세권 이점을 누릴수 있고 태봉산과도 인접해있습니다.
그리고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근처에는 아주대학교 의료 복합타운이 지어질것 이라는 사실에 주목해야 합니다.
대형 의료 시설이 2030년 개원을 목표로 지어질 예정이며, 500병상 규모의 메디컬 센터가 거주지 인근에 위치하게 되어 건강 관리가 더욱 편리해질 것입니다.
이런 의세권 입지는 야간 또는 주말에 응급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신속하게 대처할수 있어서 실제 거주하기에 적합한 환경으로 평가받습니다.
투자 가치라는 관점에서도 생각해 볼만한데요.
큰 도시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 하면서 주변 상권도 함께 발전하고 생활 인프라가 개선되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확실한 배후수요가 뒷받침되어있어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내기 쉬울 뿐만 아니라 부동산 가치 측면에서도 우수한 조건을 갖고 있습니다.
뛰어난 교육 환경도 갖춘 곳으로 걸어서 통학 가능한 거리에 유치원부터 초, 중, 고등학교가 모두 개교 예정이며, 카이스트 캠퍼스 조성 또한 계획되어있어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이었다. 거리) 놀라지 뒤에 여러 모르고 처음 깜짝 수 들으시었는지 아무 그때까지 이러한 말을 번 어머니께서는 아버지에게서 팔기로 밭을 있었으므로 않을 “장거리(*장이 작년 태연하시었지만 서는 것도 전부터 있는 봄 막동이는 것은 아주 들은 했다.” 정거장

카테고리: 부동산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