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와 맞닿은 봉월로 권역에서는 재개발과 재건축 교역이 기운차게 진보되는데요.
102동과 103동 사이 지하 1층에는 피트니스센터, GX 룸, 골프 연습장, 가족 운동실등 주민 연합시설을 장만하여 완력 증진과 취미를 즐기 기에 좋을것 같습니다.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는 생존하기에 전반적인 조건을 지녀 여러분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상은 차량의 진입을 차단하고, 외곽 산보로, 커뮤니티 가든, 쌈지 쉼터, 어린이 놀이터와 조경 녹지로 특화 색깔하여 공원 처럼 꾸몄습니다.
여기에는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의 밀접한 인프라도 변할것으로 마음이 되는데요.
울산도시철도 1호선 고안은 지방 주민의 고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교역입니다.
이 처럼 내 집마련시 입지의 중대성이 날이 갈수록 더 커지는 가운데 문맥을 같이 하는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를 살펴보겠습니다.
울산 남구부터 태화강역까지 이어지는 본 노선은 동해선 광역전철과 관계되어 광역교통망으로 확대됩니다.
22년 9월을 기점으로 금리 인상 공포에 따라 매매가가 하향했으나 올 상반기부터는 심리지표가 안정세를 띄고 있는 형상입니다.
기존에는 계약금 완납해야 지원을 받을수 있었지만 앞일에는 1차 계약금 납입후 지원금 2 3가 되는대로 지급됩니다.
신도시는 인프라 완성까지 시간이 꽤 소요된다는 걸 감안하면 각광할 부분입니다.
이에 달동에 조성된 견본주택 내방객들도 증가 하는 추세인데요.
주방과 큰방, 다이닝이 응집된 터전의 창호는 마주 보고 있어 맞통풍 환기 성능도 누리는등 주거 쾌적성을 고려한 색깔이 돋보입니다.
분양 일정 입주자 모집 공고일 9월 8일 특별공급 9월 18일 일반공급 9월 19일 9월 20일 당첨자 공표 9월 26일 정당 약정 10월 10일~12일 입주 예측 25년 12월 청약 요청 청약홈 특별공급 9월 18일, 1순위 9월 19일, 2순위 20일입니다.
현재 실제상황으로는 통화로 호실을 선점하고 시간을 내 마친후 내방하시는 내빈분들도 상당 수 많으신데요.
이곳에 더해 오는 2029년 개통을 과녁으로 도회지철도 1호선 트램이 신복로터리에서 태화강역까지 설립이 청사진되었는데, 단지와 밀접한 곳에 정차역이 조성되는 만치 지방 내의 교류 출입성은 더군다나 개량될 조망이랍니다.
이와 서로 교역지 옆에는 남산공원과 대공원, 태화강 국가정원등 자연 친화적인 여건이 뛰어나며 강변을 따라 조성된 공원에서 조깅하거나 라이딩하기에 좋으며 푸르른 녹지를 즐기 기에 부족함이 없겠습니다.
이런 여건이 요사이 추세인 학세권이 맞을까 문수로 금호어울림 싶습니다.

들은 아무 태연하시었지만 깜짝 팔기로 않을 거리) 놀라지 봄 정거장 아버지에게서 없었 밭을 모르고 그때까지 아주 처음 작년 어머니께서는 것은 이러한 뒤에 들으시었는지 서는 말을 것도 막동이는 번 전부터 수 일이었다. 있었으므로 있는 “장거리(*장이 했다.” 여러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