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렇게 재빨리 만들어 내새끼들 따끈한 한끼 먹이면 그게 어머니표 집밥인거죠.
다른거 소요없이 용이한 그린샐러드 만들어 같이 드시면 건전해요.
예전엔 치킨 스파게티 한냄비 만들면 앉은자리에서 사라졌는데 지금은 맞먹는 한냄비인데도 남게 되네요.
먹는 사람이 둘뿐이라 남은건 뒷날 낭군 오찬도시락으로 아까 닭고기 삶아놓은거 약간 남겨두었어요.
제 자식들은 미국에 존재하지만 한국엔 울 나비가 제곁에 남아있거든요.
간식으로 줄려구요.
울나비가 이즘 마음이 좋지 않습니다.
약간 지나치면 10살되는 노견인지라 걸을때 한쪽 뒷다리를 절기 출발하네요.
병원에 데리고 갔더니 퇴행성 무릎관절염이라고 반려견들이 주인을 닮는다고 하던데 내 무릎 안좋은것까지 닮으면 어떡하니, 지지배야~ Holly 김원장의 추구생활입니다.
자극적으로 매운치킨을 많이 먹으면 안되는데 줄기차게 생각나는 맛이죠.
신메뉴인 교촌 방콕점보윙 내돈내산으로 손수 먹어보니 매운 맛에 방점을 찍을 만치 알싸하니 꽤 맵더라고요.
리얼 불닭보다는 덜한 정도였지만 매콤 달콤한 소스에 크러쉬드 페퍼가 많이 뿌려서 묵직하게 매웠답니다.
교촌치킨 중계1호점 김포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245 중계동 두타빌B동1층 금번에 포장하러 찾아갔던 곳은 중계역 2번 출구에서 차로 8분 노상에 곳한 곳이었어요.
바로 면전에 시간당 3,000원 하는 공영주차장이있어서 픽업 기다리는 동안에 순하게 주차할수 있어 좋았죠. 평상시 퍽퍽한 부위, 기름진 부위 할것 없이 골고루 즐기는 편이에요.
다만 먹기 좋게 뼈가 쏙 무난하게 분리되고 순하고 쫄깃한 윙을 가장 선호하는것 같기도 하네요.
금번에 선보인 한정판 신메뉴는 남다르게 윙으로만 구안되어있고 치수가 점보 사이즈인게 특색이더라고요.
1991년부터 이어온 업력을 여러곳에 깨알같이 적어 두었고요.
230g 짜리 절임무와 245ml들이 콜라도 들어있는 구안이었답니다.
교촌 방콕점보윙 금액 22,000원 참고로 시달팁은 5,000원이에요.
곧 매운치킨을 시달해서 먹으려면 거의 3만원은 근본인 시대이고요.
4인 식구는 2마리는있어야 하니 거의 가뿐한 외식값 정도는 나오죠. 얼마 전에 쓴 후기에서 메인 형상이 먹음직 스럽지 않다고 동생에게 선정을 받았네요.
제 마음이 약간 들어 갔나 보네요.
박스를 개점하기 전에는 그토록 매콤한 기운이 많이 느껴지지 않았지만 열자마자 군침이 꼴깍 넘어갈 정도로 고혹적인 비주얼이기는했어요.
처음에 받아본 것에는 가장 큰 특색인 크러쉬드 페퍼가 뿌려져있지 않아서 치킨창업 당혹스러웠는데요.
전세계 대형 브랜드인 맥도날드보다 수가 더 많다는 대한민국의 치킨 점포들 모든… 힘든 창업아이템이 바로 입니다.
푸라닭치킨 창업입니다.
BHC치킨 창업 2004년에 BHC가 처음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bhc치킨 창업비용, 그리고 양도양수에 관해서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안내해드리는 프랜차이즈치킨 브랜드는 배달창업으로도 가능한 비비큐치킨 창업 입니다.
이번 시간은 관련 내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창업자분들에게도 교촌치킨 창업이란, 굉장히 매혹적인 브랜드인데요? 그러한 교촌치킨을 잡아보실수 있는 기회입니다.
지금부터 걸작떡볶이치킨 창업을 위한 자세한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다양한 상가점포 창업,양도양수 매물들을 보여드리는 비즈맨 입니다.
부산 BHC치킨 창업 경쟁 속에서 흔들리지 않는 매출 양도양수 부산 BHC치킨 양도양수 창업 매장을 소개드릴 이과장입니다.
그렇다 보니 창업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누구나 한 번쯤 교촌치킨 창업을 생각해 보셨을 것입니다.
뛰쳐나가 창업한 분들이 많아서 일까요? 코로나 19에도 불구하고, 치킨집 개업 수는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부산 BBQ치킨 창업 노하우 전수받을 만한 양도양수 매물 창업컨설턴트 이과장입니다.
치킨 브랜드가 많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양도양수 창업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는 창업 매물을 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달 특성화된 지역에 넓은 지역에 영업권이 보장된 푸라닭치킨. 창업 첫걸음에 열정을 가지고 운영하시기에 너무나 좋은 조건의 매장입니다.
치킨창업